대웅제약, 청년 취업난 해소 위해 인턴채용 실시

뉴스 제공
대웅제약 코스피 069620
2009-02-19 10:24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청년층 취업난 해소에 동참하기 위해 인턴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서는 대웅제약 채용사이트(http://recruit.daewoong.co.kr/)를 통해 2월 말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노동부의 청년층 실업해소를 위한 중소기업청년인턴제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청년들에게 우수한 기업문화와 실질적인 직무 선경험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소정의 절차를 통해 채용된 인턴들은 대웅제약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문화를 경험하고, 해당 직무별로 현업에 배치되어 실제 업무를 체험함으로써, 비즈니스맨으로서의 기본적인 자질과 직무 노하우를 습득하게 된다.

특히, 우루사 마케팅 부문 인턴사원은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그룹, Lee&DDB와의 co-work을 통해 광고 기획 및 마케팅 실무의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인턴채용은 대웅제약, 대웅상사, 엠서클, 이지메디컴, 힐리언스 및 Lee&DDB 등을 포함한 대웅제약 관계사에서 경영관리,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영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약 12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근무기간은 6개월, 보수는 월 100만원 선이다.

대웅제약 인력개발실 서동완 이사는 “대웅제약의 청년인턴제는 이름뿐인 인턴이 아니라, ‘정말로 일하고 싶은 사람’을 뽑아 기업문화와 현업을 경험하게 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우수 인턴의 경우 신입사원 채용과 연계하여 정규직 채용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청년구직자와 당사 모두가 Win-Win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홈페이지(www.daewoong.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

연락처

대웅제약 홍보팀 주임 이 동 혁 02-550-8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