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스팸/바이러스 차단 전용장비 ‘스팸&바이러스 블로커’ 첫 선

2009-02-19 10:38
서울--(뉴스와이어)--시스코가 혁신적인 네트워킹 및 협업 솔루션으로 중소기업 지원에 적극 나선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대표 강성욱 www.cisco.com/kr)는 중소기업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보안장비 ‘스팸&바이러스 블로커(Spam and Virus Blocker)’를 선보이며, 중소기업들의 네트워킹 인프라는 물론 데이터 보호를 약속했다.

이번에 발표된 스팸&바이러스 블로커는 스팸, 바이러스는 물론 각종 이메일 위협을 차단하는데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모두 겸비한 올인원 보안 솔루션. 이 제품은 낮은 오탐율로 정교한 성능을 보장할 뿐 아니라 4단계의 안내 가이드에 따라 수분 안에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이 용이하다. 또 세계 최대의 전자우편 및 웹 트래픽 모니터링 서비스 ‘센더베이스(SenderBase)’로부터 지속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일정 부분 자동 관리도 가능하다.

즉, 스팸&바이러스 블로커는 네트워크 전문인력이 없는 중소기업들이 손쉽게 활용해 보안을 강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업무 생산성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시스코 코리아 커머셜 사업본부 SMB팀 김원영 이사는 “네트워킹 인프라가 보편화되면서 중소기업들 사이에서도 안정적인 네트워킹 환경 및 데이터 보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규모의 인력 및 비용 투자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이에 시스코는 기존의 다양한 시스코 솔루션과도 연동이 가능하며, 중소기업 환경에 부합하도록 특화된 스팸&바이러스 차단 전용 보안장비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 “시스코 코리아는 중소기업용의 보안장비에 그치지 않고 각종 네트워킹 및 협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스팸&바이러스 블로커는 최대 250명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하지만 고객들은 규모에 따라 50명, 100명, 250명 단위로 소프트웨어 사용자 라이선스를 선택해 하드웨어와 함께 패키지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시스코 코리아 이영미 이사 3429-8974
KPR 홍성실 부장 3406-2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