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3.1절 역사사랑 행사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09-02-20 08:59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3.1절을 맞이해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근거지였던 중국을 무대로 ‘코레아 우라’ 역사사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매 삼일절과 광복절에 진행되어 이번에 7회를 맞는 하나투어 역사사랑 행사는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계승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코레아 우라’는 안중근 의사가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 후 민족의 독립을 가슴에 담고 외쳤던 러시아어로 ‘대한민국 만세’를 의미한다.

이번 ‘코레아 우라’ 행사에 참가한 여행객들에게는 수기용 태극기와 기념 티셔츠가 증정되고, 3.1절 당일 항주 임시정부청사를 방문하여 만세삼창과 함께 민족 독립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코레아 우라 3.1절 상품’은 오는 27일과 28일에 출발하는 상해/항주/소주 4일 상품으로 가격은 19만 9천원부터이다. 역사사랑 행사와 함께 상해의 화려한 외탄, 중국 속의 유럽 신천지, 항주의 아름다운 서호 등 인기 관광지를 방문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의 수익금 전액은 항주 임시정부기념관에 기부되어 청사 관리 및 보존에 쓰여진다.

중국사업부 이재봉 이사는 “중국 내 우리의 소중한 역사유적지가 소홀한 관리와 관심 부족으로 방치되어 있는 점이 안타까웠다”며 “해마다 이런 역사사랑 행사를 통해 잊혀져 가는 조국 열사들의 혼과 정신을 기리고, 민족의 중요한 역사적 유적지를 보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3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인천출발 정통급 이상 중국 패키지 전 상품에 한해 국가 유공자 및 직계가족들에게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국가 유공자증과 가족증명서류를 제출하면 할인 가능하다. 자세한 상품 관련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태욱 대리 02-2127-13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