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백화점 입점 브랜드 ‘몽삭’ 단독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23일(월) 백화점 브랜드 ‘몽삭 클래식백’을 론칭하는 것을 시작으로 고급브랜드 상품군을 대폭 확대한다.

이탈리아어로 ‘나의 가방’이라는 뜻인 ‘몽삭(monsac)’은 현재 명동, 잠실 등 주요 롯데, 신세계백화점 등 총 14곳에 입점해 있으며 100% 국내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국산브랜드. 기존 유니섹스 라인이 주를 이루던 ‘몽삭’이 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몽삭 우먼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백화점에서 판매됐던 ‘몽삭’ 인기 디자인제품의 재질과 디자인을 보강하고 홈쇼핑만의 특화된 상품으로 개발해 ‘몽삭 우먼라인’을 탄생시킨 것.

‘몽삭’은 사회 초년생인 20대부터 50대 주부까지 폭넓은 층을 아우르는 클래식 모던 스타일을 추구하며 화학처리 과정 없이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가공한 가죽을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여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질 좋은 소가죽을 사용해 오래 사용할수록 빛에 의한 태닝 작용으로 은은한 광택감이 더해져 고풍스러운 멋이 나는 것이 특징.

23일(월)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몽삭 클래식 백’은 토트백과 클러치백 2종으로 구성해 19만 9,000원에 판매한다. 론칭 기념으로 소가죽 펜슬 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가죽의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제작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디테일이 뛰어나다. 또, 가방 내부에 다용도 포켓을 넉넉하게 제작해 수납이 용이하며 캐쥬얼, 오피스룩 등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아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몽삭로고가 새겨진 고급 선물상자에 넣어 배송해 선물로도 손색없다.

한편, 지난해 롯데홈쇼핑은 메쎄, 엘칸토, 조이, 몬테밀라노 등 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백화점 브랜드가 잇달아 히트하면서 패션 잡화부문이 한해 동안 총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도 ‘몽삭’을 시작으로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개발에 박차를 가해 5개 이상의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 송영탁 이사는 “불황 속 오프라인 시장의 고객수요가 홈쇼핑으로 옮겨오면서 홈쇼핑에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속속 노크하고 있다”며 “이번 몽삭 론칭으로 백화점 동급제품 대비 50%이상 저렴한 10만원대 준 명품을 홈쇼핑에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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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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