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200만원대 인터넷신문뉴스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09-02-20 09:49
광주--(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로 잘 알려진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20일 인터넷신문뉴스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랭크업(www.rankup.co.kr)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이용하면 200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뉴스사이트를 즉시 개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신문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이고 3 ~ 6개월의 개발기간이 걸리는데 비해 랭크업 신문솔루션을 이용하면 손쉽고 효과적으로 웹사이트를 런칭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뉴스솔루션이 월 수십만 원대의 임대비를 받는 ASP방식인 반면 랭크업 뉴스솔루션은 독립형으로 초기 구축비 외에 별도의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랭크업은 2001년도부터 독립형 웹솔루션을 개발해 왔으며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컨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컨텐츠몰, 커뮤니티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커뮤니티솔루션을 비롯해 23가지 웹솔루션을 개발해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컨텐츠사업을 하려는 사업자들에게 제공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랭크업의 김미라 팀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사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잡으려는 온라인창업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게 목표" 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1544-6862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홍보담당 설동효 대리 1544-6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