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애니메이션 VOD 서비스 2천만 클릭 돌파

성남--(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미디어그룹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의 키즈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가 또 한번 기록을 세웠다. 투니랜드의 애니메이션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가 2월 19일을 기준으로 2천만 클릭을 넘어간 것. 지난 해 10월, 서비스 오픈 15일 만에 100만을 돌파하면서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투니랜드 VOD서비스(투니 극장)는 4개월 만에 2천만 클릭이라는 높은 수치를 이끌어 냈다.

특히, 투니극장은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높은 관심을 받은 것은 투니랜드만의 경쟁력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가 꾸준히 제공되어 왔기 때문. 투니랜드는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0일부터는 VOD 서비스를 로그인 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가장 높은 클릭율을 보이고 있는 애니메이션 컨텐츠는 <캐릭캐릭체인지>로, 740만이 감상했으며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과 <나루토>가 각각 130만과 124만으로 뒤를 쫓고 있다.

투니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장진원 투니버스 본부장은 “1월 동안에만 1천만 유저들이 VOD 서비스를 사용했을 정도로 대단한 반응이 일어나고 있다”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투니버스 애니메이션을 감상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즈포털 투니랜드는 VOD 서비스 외에도 웹툰 제작툴, 인터넷 라디오, 블로그와 메신저 등 어린이들이 즐겁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media.co.kr

연락처

온미디어 기획홍보팀 차장 김재인 031-789-8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