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방학 시즌 가족 관객들이 주목하는 영화들 연이어 개봉
<작은 영웅 데스페로> VS <말리와 나> 화제의 원작 영화화!
재미뿐만 아니라 감동과 교훈으로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다!
국내 나레이션 목소리 출연을 슈퍼맘 신애라가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작은 영웅 데스페로>가 지난 2월 12일 개봉 이후 가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작은 영웅 데스페로>는 아동 문학계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뉴베리상 수상작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개봉 전부터 이미 동심과 엄마들의 마음을 꽉 잡아놓은 상태. 너무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데스페로가 펼치는 신나는 모험으로 인한 재미뿐만 아니라 용감하게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는 스토리에서 오는 감동과 교훈으로 인해 봄방학 가족들 필수 관람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은 영웅 데스페로>가 깜찍하고 용감무쌍한 생쥐 데스페로를 통해 ‘희망’ ‘사랑’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것처럼, 역시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말리와 나>는 결혼을 통해 인생의 또 다른 전환점에 선 부부가 사고뭉치 강아지 ‘말리’로 인해 가족의 진정한 사랑을 느끼게 된다는 스토리를 유쾌하고 잔잔한 감동으로 그려내고 있다.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가족 관객들 사이에서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가필드-마법의 샘물> VS <문프린세스:문에이커의 비밀>
즐거운 웃음이 넘치는 마법 세계 VS 화려한 볼거리의 판타지 어드벤처 마법세계 !
지난 19일 개봉한<문프린세스:문에이커의 비밀>은 세상을 구하기 위한 한 소녀 ‘마리아’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신비한 마법의 세계를 배경으로 세상을 구할 ‘달의 진주’를 찾아나선 마리아의 모험과 이를 쫓는 블랙 맨과의 대결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로 <해리포터> <스타워즈> 제작진들의 화려한 특수효과와 볼거리를 통해 동심과 가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같은 날 개봉한 <가필드-마법의 샘물>은 ‘큰 웃음 대회’에서 연속 우승하며 한껏 거만해진 고양이 가필드가 다시 찾은 대회에서 식상하다고 관객들의 외면을 받은 후 한 모금만 마셔도 유머 감각이 업그레이드 된다는 마법의 샘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특히 Full 3D 기법으로 재 탄생한 <가필드-마법의 샘물>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영상과 앙증맞은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며 관객을 눈길을 끈다.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와 달리 쥐덫을 놀이기구 삼아 놀거나, 생쥐들에게는 천적인 고양이에게 ‘복실이’라는 이름을 지으며 귀여워하는 등의 엉뚱함이 매력인 데스페로의 모험담이 기대되는 애니메이션 <작은 영웅 데스페로>. 최고의 스타들이 목소리 출연을, 막강한 제작진과 탄탄한 원작 스토리로 2009년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은 영웅 데스페로>는 2009년 2월 12일 개봉, 절찬리 상영 중이다.
연락처
UPI 마케팅팀 02-736-6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