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우먼스토리보험 출시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09-02-23 10:05
서울--(뉴스와이어)--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순환)는 사회에서 차지하는 여성의 중요도를 최대한 반영하고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는 여성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골드와이프 및 골드미스를 대상으로 한 프로미 라이프 우먼스토리보험을 2월23일부터 판매한다.

여성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강력범죄에 대한 위로금과 유산위로금 뿐만 아니라 손보업계 최초로 개발된 만기태아사망(28주 이상)까지 여성을 위한 차별화된 담보를 집중 보장하면서도 100세까지 의료비가 보장되는 프로미라이프 우먼스토리보험은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여성의 세대별 니즈에 부합해 보험기간의 선택폭을 넓혔다.

우먼스토리보험은 결혼 후 여성에게 발생하는 임신출산 관련 보장과 고연령에서 주로 발생하는 질병 및 생활 리스크 등을 중점 보장하는 100세 만기 외에 여성 직장인의 생활 리스크를 중점 보장하는 10년, 15년 만기를 운영하여 보험기간의 선택폭을 넓혔다.

둘째, 여성을 위한 보장내용을 강화했다.

우먼스토리보험은 미혼여성에게는 상해흉터성형수술비를, 기혼여성에 대해서는 유산 위로금, 자궁외 임신 등 여성 만의 위험에 대한 보장을 차별화 했으며, 특히 임신한 여성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여 손보업계 최초로 만기태아사망(28주 이상) 담보를 개발했으며, 저체중아 육아비용 등 임신출산위험보장, 인공관절수술비, 만성당뇨합병증진단비 등 고연령 여성의 질병까지도 보장한다.

셋째, 여성만을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우먼스토리보험은 월납 15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여성맞춤 프로미 홈케어멤버십카드를 발급하며 일정기간 동안 건강상담과 이메일, 건강정보지를 통한 건강관리 정보를 수시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가입고객에게는 YWCA와의 제휴를 통하여 베이비시터 및 산모도우미 소개서비스를 제공(이용료 본인부담)하고, 한샘과 제휴를 통해 부엌가구를 구입할 경우 10%의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넷째, 여성만을 위한 할인서비스 강화 및 간편한 추가가입제를 도입했다.

보험계약 유지 중 결혼하거나 자녀를 출산할 경우에는 보험료의1%를 할인해 주며, 보험기간 중 임신할 경우에는 임신출산관련 담보를 언제나 추가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여행보험, 스키&보드 보험 등 동부화재의 일반보험을 가입할 경우에는 별도의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고, 우먼스토리보험의 적립 보험료로 대체납입할 수 있다.

우먼스토리보험의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64세까지며 보험기간은 10년, 15년, 100세 만기며 암진단비, 뇌출혈진단비 등 질병관련 담보는 80세 만기다.

DB손해보험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DB손해보험은 1983년 DB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의 경영 이념과 건실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7년 11월 1일, 글로벌 보험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위해 DB손해보험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김동건 과장 02-3011-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