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제 2기 고객위원회 발족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고객위원회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고객가치(Customer Value) 제고를 위해 고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확대하고자 도입한 것으로, 2008년에 고객위원 40명으로 이루어진 고객위원회를 운영한 데 이어 두 번째다.

SK브로드밴드는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25~35세의 TPS(Triple Play Service, 초고속인터넷.전화.IPTV) 이용 고객 중 심사를 거쳐 20명의 제 2기 고객위원을 선발했다.

고객위원은 5월까지 고객을 대표해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하게 된다. 또 4개 그룹으로 나뉘어 상담원, 기사 만족도, 가입.해지.장애 절차 등 서비스를 체험하는 과제를 수행할 계획이다.

안승윤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위원회가 회사와 고객을 잇는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며 “SK브로드밴드는 고객위원회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심층 진단하고,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정책, 시민단체, 법률, IT보안, CV혁신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CV경영 자문위원회’와 사내 CV 전문가로 구성된 'CV컨설팅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가치 혁신 과제를 시행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실 홍보팀 신윤혜 대리 02-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