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캐비어 @ 나무’ 이벤트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9-02-23 10:0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3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레스토랑 나무(Namu)에서 다양한 캐비어를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W 호텔 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재패니즈 레스토랑 ‘나무’에서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다양한 캐비어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캐비어는 거위간, 송로버섯과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며, 노화방지, 피부미용, 면역력 강화에 효력이 있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W 캐비어 얌 이벤트”는 벨루가, 오세트라, 세브루가, 이쿠라 등의 다양한 맛과 가격을 갖춘 캐비어를 함께 제공하는 블리니, 쿠키, 실파, 샤워크림과 같이 음미해 볼 수 있다. 또한, 나무 내에 위치한 스타일리시한 스시바 ‘아이스(ICE)’에서 셰프들이 신선하게 선보이는 스시와 사시미를 캐비어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메뉴도 12만 5천원에서 17만원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관자 샐러드, 바닷가재, 참다랑어 튀김 등 캐비어와의 환상적인 심포니를 만들어낼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캐비어는 최근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도 활용되고 있을 만큼 건강과 미용 등에 관심있는 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트렌디한 당신이라면, 그리고 제대로된 캐비어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다가오는 새봄을 위해 다양한 캐비어를 맛볼 수 있는 W 서울 워커힐 ‘나무’로의 봄나들이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