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2009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독점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포털 엠군(www.mgoon.com 대표 신동헌)은 IB스포츠(대표 이희진)와 2009 WBC(World Baseball Classic) 정규경기 및 WBC 한국대표팀의 시범경기의 인터넷 중계권을 독점 계약했다고 전격 발표했다.

한국 야구대표팀의 성공을 기원하는 모든 국민은 오는 3월 2일과 3일 양일간 열리는 한국대표팀의 시범경기를 비롯해 지역예선 1 Round와 미국에서 열리는 본선 2 Round는 물론, 준결승-결승까지 엠군( www.mgoon.com)을 통해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다.

엠군에서 인터넷 독점 중계 되는 2009 WBC 엠군 경기는 ▲ 한국팀의 본선 경기가 대부분 한국 시간으로 낮에 열리는 점 ▲ 국민들의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은 점 등으로 볼 때 인터넷 스포츠 중계 사상 최대 인원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WBC 엠군 인터넷 중계는 유료 서비스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3월 2~3일 양일간 있을 대표팀 시범경기와 WBC 하이라이트는 엠군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WBC 독점 중계를 할 엠군은 이번 기회를 통해 엠군 브랜딩 뿐만 아니라 동영상 미디어 플랫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기대하며 대한민국 야구팬들이 WBC 를 엠군을 통해 즐겁게 볼 수 있도록 최고의 동영상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WBC 유료 서비스가 관련 업계에서는 인터넷 중계의 새로운 수익 모델이 될 수 있을 지 주목하고 있다.

한편, IB스포츠와 엠군은 WBC 저작권 보호를 위해 엠군, 다음을 제외한 국내 모든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2006/2009 WBC 경기, 하이라이트, 뉴스의 방영 및 유통은 불법임을 강조했다. 이미 상습적인 권리 침해 사업자에 대해서는 사전 조치에 들어갔으며, 이를 위반 하는 사업자 및 개인에 대해서도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mgoon.com

연락처

엠군미디어 손주연 과장 02-3420-1643 016-9225-35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