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전속모델로 월드스타 비 선정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선정한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K-BPI) 9년 연속 1위의 한국 피자헛은 계속된 불황에도 불구하고 리치골드 피자의 4천만판 판매 돌파, ‘투스카니 파스타’ 등의 신규 메뉴 출시 및 판매 호조로 국내 피자업계를 이끌어오고 있다. 피자헛은 빅 모델인 비를 자사 최초의 전속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고 업계 1위로써의 자리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한국 피자헛의 이승일 대표는 “타사와 차별화된 피자와 파스타 메뉴로 항상 업계를 선도해 온 피자헛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전속모델로 월드스타인 비를 발탁하게 되었다”며, “광고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올 한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izzahut.co.kr
연락처
프레인 이상미 02-3210-9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