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친환경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해피싱크’ 출시
해피싱크는 웅진코웨이의 ‘클리베’, 한경희생활과학의 ‘애플’, 루펜리의 ‘루펜, 가우디환경의 ‘네이처’등 기존 열풍건조나 분쇄건조 등 건조방식의 음식물처리기와는 전혀 다른 신개념의 친환경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다. 실제 해피싱크는 미국에서 1927년에 개발된 이래 전세계에 수억 개가 꾸준히 판매돼 오고 있다.
미국의 애너하임사(ANAHEIM)에서 100% 제조, 국내로 수입되는 해피싱크는 싱크대 내부에 간편하게 부착해 음식물쓰레기를 맷돌방식으로 미세하게 분쇄하고, 동시에 미생물이 자동 접종돼 물과 함께 배수관을 통해 하수시설로 자동으로 배출하게 해주는 장치다. 이 때문에 해피싱크는 친환경적이고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사용이 편리하고 반영구적이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물을 틀고 음식물 재료 찌거기나 식사 후 잔반을 싱크대 배수구에 넣고 발판스위치 한번만 누르면 음식물이 분해돼 하수구로 자동 배출된다. 설치도 간단해 탈부착만 하면 된다.
해피싱크는 음식물 분리배출 수거용 봉투와 수거용 통을 별도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또, 추운 겨울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며 음식물쓰레기가 완전 분해되므로 찌는 여름에도 썩는 냄새로 고생할 필요가 없다.
한달 전기료가 500원 이하로 초절약형이며, 기기 결함율은 0.04%로 A/S(애프터서비스) 발생이 극히 드물 뿐만 아니라 처리시간도 5~10초로 빠르다. A/S는 1년간 무상이다.
해피싱크 이병철 마케팅 이사는 "해피싱크는 악취와 불결함, 세균 전염 위험성, 사용의 불편함에 더해 비싼 전기료, 더딘 처리 속도 등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며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등 주요 선진국 주부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온 제품이다"며 "오랜 세월 동안 선진국에서 검증 받아 온 제품인 만큼 국내 가정용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한편 해피싱크는 웹사이트(www.hsink.co.kr) 오픈 기념으로 국내 최저가인 30만원대의 특별할인가로 판매된다.
제품문의 02-453-7474
대영 개요
대영은 신개념 음식물쓰레기처리기 '해피싱크'의 영업본사다.
연락처
해피싱크 언론문의담당 이병철 이사 02-453-7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