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투자증권, ‘우리투자증권’ 출범기념 금융상품 5종 판매
LG투자증권이 우리금융지주의 일원인 우리투자증권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은행들과 연계하여 상품을 제공하는 첫 번째 공동판매이다.
LG투자증권은 향후에도 상품개발· 판매 등 우리금융지주 계열 은행과의 활발한 업무제휴를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을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기존에 우수한 성과로 운용능력이 입증된 배당주 혼합형과 배당안정 혼합형 2종에, 배당한아름 주식형, 우리스타 적립식 주식형, 글로벌펀드 셀렉터 등 신규로 설정된 펀드 3종 등 총 5종이다. 이 중 배당주펀드 3종은 LG투신이 운용하고 우리스타 적립식 주식형과 글로벌펀드 셀렉터는 우리투신이 운용한다.
먼저, 배당주 펀드는 주식투자· 배당소득 ·안정성 모두를 추구하며 주식 편입 비중을 60%이상, 60%이하, 30% 이하로 설정하여 상품의 구성을 다양화 하였고 우리스타 적립식 주식형은 분기별로 시가총액 상위 50위 내 종목 중 Global Player를 선정하고 수시로 보유종목을 재조정하며 운용된다. 글로벌펀드 셀렉터는 펀드 하나로 미국, 유럽, 영국, 일본 등 전세계 우량주식에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펀드 오브 펀드이다. 특히, 3개 통화의 환헷지를 통해 위험을 최소화 하였다.
상품기획팀 김기환팀장은 “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당사 뿐만 아니라 우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등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 할 수 있고, 특히 LG투신과 우리투신의 우수한 운용능력을 활용한 상품으로 엄선한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LG투자증권 개요
우리투자증권 으로 변경
웹사이트: http://iflg.com
연락처
768-7303 / 7871
-
2005년 3월 30일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