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친환경 보습라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올 봄 주력제품으로 유럽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성분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특화기술인 7無 시스템을 적용한 친환경 고보습 라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는 더페이스샵의 올해 핵심 머천다이징 전략인 진실된 자연주의를 심화하기 위해 기존의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를 업그레이드한 라인이다. 물 대신 100% 새롭게 프랑스 유기농협회로부터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대나무 추출물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을 사용해 기존 라인보다 보습력을 한층 증가시켰다. 특히 라인 전체 품목의 내추럴 성분 함유량을 85% 이상으로 높여 에코 포뮬라를 강화한 ‘에코 뷰티’ 컨셉의 친환경 라인이다.

여기에 천연 식물성 보존제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기존 5無 시스템(無파라벤, 無알코올, 無유기색소, 無인공향, 無광물유)을 발전시켜 無벤조페논, 無동물성원료를 추가한 7無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의 패키지와 콩기름 잉크 인쇄, 동물실험 금지 등 제품의 내용물 뿐 아니라 용기, 생산 과정에서도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노력했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어드밴스는 토닉 위드 에센셜,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아이 세럼, 에센셜 세럼, 에센셜 크림, 오가닉 코튼 마스크 시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토닉 위드 에센셜’은 일명 ‘흔들어 쓰는 노란색 에센셜 토너’라는 애칭을 갖고 있으며, 최첨단 나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내추럴 오일 함유량을 높임으로써 영양과 보습을 더욱 강화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최근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화장품도 생산과정부터 주요 성분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성향이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라인은 더페이스샵의 대표적인 에코 뷰티 제품인 만큼 소비자가 지향하는 가치와 보습 전문 화장품이라는 기능적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팀장, 서희주매니저 02-2087-64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