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체리 맛의 새로운 마운틴듀, ‘코드 레드’ 출시
롯데칠성은 앞으로 기존 초록색의 마운틴듀와 빨강색의 마운틴듀 ‘코드 레드’등 마운틴듀 2종과 관련하여, 새로움을 더욱 갈망하는 청소년 층을 대상으로 한 컬러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차별화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인데, 이를 통해 마운틴듀 제품을 후레바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부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롯데칠성은 마운틴듀 ‘코드레드’출시와 더불어 대학가, 패션 거리 등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길거리 시음행사도 수시로 벌일 예정이며, 새롭게 개설한 마운틴듀 홈페이지(*참고)에서는 '나만의 코드 레드(Code Red)로 듀(dew)의 탄생을 알려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참고: 마운틴듀 홈페이지는 롯데칠성 홈페이지와 연결된 펩시 사이트에서 바로 연결됨.
이번 이벤트 행사는 3월 15일부터 오는4월 14일까지 실시하고 있는데, 소비자가 마운틴듀 사이트내의 마운틴듀 플래시를 보고 난 후 아래에 있는 '나만의 코드’를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보내면, 이 코드를 보고 클릭을 한 친구 숫자에 비례한 점수를 부여하여, 높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리복 운동화, 마운틴 듀 ‘코드 레드’ 1 박스 (30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 2매), 쥬크온 (유료음악사이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롯데칠성은 짜릿한 흥분과 모험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겨냥한 마운틴듀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www.mtdew.co.kr)를 지난 3월 15일 오픈 했다.
마운틴듀 사이트는 인라인 스케이트, 스노우 보드, 산악자전거 등을 이용해 여러 가지 극한의 묘기를 즐기는 X-게이머들의 방 안을 그대로 꾸며놓은 듯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는데, X-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마운틴듀 웹사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베스트 X-게임 동호회를 선발하고 X-게임 대회 후원 등 X-게이머와 동호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활동도 펼친다.
또한 최근 젊은 층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 라인 스케이트를 소재로 한 영화인 ‘태풍태양’에 간접 광고(PPL: Product Placement)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hilsung.co.kr
연락처
고객홍보팀 3479-9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