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사랑의 교복’ 전달식 가져
이 날 교복을 전달받은 학생들은 충청남도 아산교육청에서 추천을 받은 올해 아산지역 초·중학교를 졸업하는 학생 53명이다.
올해 '사랑의 교복' 전달 행사에는 아산교육청 안병옥 교육장과 삼성전자 LCD사업부 이기웅 상무가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이 날 학생들이 항상 밝은 웃음을 가지고 생활할 수 있도록 건강 웃음 특강도 마련하고, LCD 홍보관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탕정사업장에 대해 소개했다.
삼성전자 LCD사업부 이기웅 상무는 "가정 형편으로 인해 교복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LCD사업부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았다"며, "학생들이 삼성전자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교복을 입고 걱정없이 학업에 전념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교복' 전달 행사는 삼성전자가 아산교육청과 연계하여 2006년부터 시작해 온 교육 후원 사업으로 올해까지 총 183명의 학생들에게 교복을 전달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김춘곤 과장 02-2255-8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