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잡, 휴넷 ‘HRD Professionnal’ 상품권 지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2-27 09:39
부천--(뉴스와이어)--기업의 HR담당자에게 유익한 온라인 교육과정의 상품권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HR담당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이 3월 한달 동안 자사 사이트에서 배너(로고형) 광고를 신청하는 기업의 HR담당자 모두에게 휴넷 에서 진행하는 ‘HRD Professional’ 온라인 교육과정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개인 구직자들의 구직 난 못지 않은 채용 난과 이직 난 등을 겪고 있는 실정이어서 훌륭한 인재를 육성하고 스카우트 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의 인사담당자 에게도 HRD 분야의 전문 교육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휴넷 ‘HRD Professional’은 서울대 나일주 교수, 서울대 임철일 교수, 연세대 장원섭 교수, 입소 컨설팅 신범석 박사 등 HRD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HRD People 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1개월 온라인 교육과정 이다.

콘잡 양승용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인재관리가 특히 중요한 건설기업 HR담당자 들이 인재육성 전문가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고객센터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