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제4회 Asia Rubber & Tire Markets 컨퍼런스에서 혁신적인 기술 및 트렌드 소개

뉴스 제공
랑세스코리아
2009-02-27 09:59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특수화학회사 랑세스는 오늘 제4회 아시아 고무 및 타이어 시장 전망 컨퍼런스를 통해 세계의 부타디엔(butadiene) 및 부틸 고무(butyl rubber) 산업을 주도할 트렌드, 발전 상황 및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소개했다고 밝혔다. 경영기술센터(Center for Management Technology)에서 주최하고 세계 23개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최대 석유화학 행사인 이번 컨퍼런스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진행되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4회 아시아 고무 및 타이어 시장 전망 컨퍼런스에서는 고무 산업의 기술, 가격 전망, 물품 공급, 다양한 공급원료의 제공 가능성, 마케팅 및 친환경적인 제조방법과 관련된 주제로 다양한 세션이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는 랑세스의 고성능 부타디엔 고무 사업부 글로벌 마케팅 총괄담당 크리스토프 칼라(Christoph Kalla) 이사는 “석유화학에서 지능적인 타이어로 발전 – 현대 고무 산업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다. 그는 이 발표를 통해 부타디엔 고무 등급의 혁신적인 발전과 이런 기술혁신이 미래 고무 및 타이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 랑세스 부틸고무 사업부의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는 크리스천 린든헤인(Christian Lindenhayn) 이사는 “부틸 고무 공급과 수요 전망”이라는 주제로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부틸 고무 수요에 대응하는 전략과 관련 업계의 올바른 투자 시기에 대해 다루었다.

랑세스코리아 개요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랑세스는 특수화학제품 제조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전세계 총 42개 공장을 가동 중이며 핵심 사업으로 플라스틱, 고무, 중간체 및 특수 화학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nxess.co.kr

연락처

랑세스 유리아 02- 829-6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