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뮤직 플랫폼 BMWtrack1.com 오픈
BMWtrack1.com은 BMW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에 아이콘적인 디자인을 가미한 BMW 120d 쿠페의 특징을 강렬한 사운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음악 사이트.
이곳에는 BMW 1 시리즈의 특징을 표현하는 ‘스릴(Thrll), 아드레날린(Adrnln), 템프테이션(Temptatn) 그리고 하트비트(Hrtbeat)의 네 가지 테마 음악으로 구성됐으며, 데미캣(Demicat), 토쳐드 소울(Tortured Soul), LTJ 버켐(Bukem) 등 국내외 유명 DJ들이 직접 1시리즈를 주제로 음악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음악들은 120d 출시일인 3월 9일부터 MP3나 휴대폰 벨소리 포맷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편집하거나 직접 작곡한 음악을 사이트에 업로드해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120d 쿠페는 BMW 고유의 다이내믹과 디자인을 응축된 형태로 보여주는 BMW의 새로운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사이트는 이러한 아이콘적인 이미지를 최대한 살리는 동시에 보다 젊고 역동적인 젊은층들이 BMW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밖에 BMW 코리아는 이번 1시리즈 출시와 마이크로 음악사이트 오픈에 맞춰 이용객들을 초청하는 ‘빈집 프로젝트 – 얼티밋 인텐시티(Binzip Project – Ultimate 1tensity) 파티’를 진행한다. 음악사이트의 테마에 맞춰 컨셉이 다른 4개의 파티가 열리며, 각각의 파티에는 테마음악을 만든 DJ들이 참여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과장 02-6370-8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