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한울타리와 ‘메모리1080’ 사업협력 계약체결

서울--(뉴스와이어)--제일거장(대표 이두순, www.jmaster.co.kr)은 국내 최초 특허등록된 영어학습법을 기반으로 개발된 ‘메모리1080 패키지’의 확대보급을 위해 ㈜한울타리(대표 이만승)와 사업협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모리1080 패키지’(www.memory1080.co.kr)는 인기상품인 메모리1080 단어암기 학습기를 개발한 ㈜OMS(대표 박규일)의 특허 영어학습법에 대한 동영상 강좌와 교재가 포함되어 있다.

최근 단어암기 학습기 시장은 ‘메모리1080’을 필두로 ‘깜박이’, ‘하프스터디’가 각축을 벌이고 있는데, 특히 5단계 학습방법(영어설계도, 영어공식, 단어암기법, 해석공식, 영작공식)으로 구성된 영어학습법은 학원은 물론 행정안전부 영어교육프로그램으로도 선정되어 박규일 원장이 지난 10월부터 주 3회 강좌를 진행하며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메모리1080’과 함께 학습시 시너지효과가 극대화된다.

이두순 대표는 “‘메모리1080 패키지는 자녀의 과외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온오프교육시스템으로써 고객니즈에 맞춰 회사는 마케팅, 광고홍보 및 유통망을 확대.구축하여 , 2009년도에는 관련 업계 선두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 마련을 위해 ㈜한울타리와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