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태백시 장성동에서 생수지원 봉사활동

서울--(뉴스와이어)--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가뭄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태백 지역 주민들에게 신한카드 임직원들이 생수를 지원하는 흐뭇한 봉사활동이 펼쳐졌다.

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지난 2월 28일(토)에 임직원과 그 가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태백시 장성동을 방문하여 가뭄으로 고통 받는 지역 주민들에게 생수 12,000병(2ℓ 용량)을 직접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강원지역에 근무하는 신한카드 직원들이 태백지역 주민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고자 하는 자발적인 움직임이 계기가 되었다. 이에 서울 본사에 근무하는 임직원들과 가족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하면서 확대되었다.

특히 이번 생수지원은 태백시청에 단순히 생수를 전달하고 오는 것이 아니라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각 가정으로 생수를 배달함으로써 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 되었다.

신한카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을 경영의 주요과제로 삼아 전국 88개 지역에서 봉사단별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런 활동의 결과로 2008년에는 자원봉사자의 날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신용카드 부문)에 2008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하였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02-6323-846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