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 피자헛(유) (www.pizzahut.co.kr 이승일 대표)이 지난 2008년 12월에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투스카니 파스타’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구매유도를 위한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피자헛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전문대 및 4년제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이며, 개인 및 팀 단위 참가가 가능하다. 3월 2일 오픈하는 공모전 공식 사이트(www.pizzahutidea.co.kr)를 통해 관련 정보의 확인이 가능하며, 마케팅 기획서 부문과 인쇄 광고 부문의 접수는 3월 10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수상결과는 4월 27일 온라인 공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대상 1팀과 각 부문별 금상 및 은상 각 1팀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뿐만 아니라, 투스카니 상에 선발된 100팀에게는 투스카니 파스타 시식권을 수여하고, 공모 기간 동안 매주 공모전 사이트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의 참가자에게 투스카니 파스타 시식권을 증정한다.

피자헛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번 진행한 마케팅 공모전에도 많은 대학생들이 참가하여 당시 주제였던 ‘프레쉬 고메이’ 피자에 대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제출했다.”며, “국내 피자업계 1위 브랜드 피자헛의 투스카니 파스타를 부각시킬 수 있는 젊은 인재들의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향후 피자헛의 마케팅 활동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지난 2008년 12월 1일부터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선보인 ‘투스카니 파스타’는 3가지의 이색적인 파스타 면과 4가지의 프리미엄 소스, 20여 가지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투스카니 쉐프 인증제’를 통해 파스타 전문 쉐프를 양성, 정통 이탈리아 레시피를 준수한 최고의 파스타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hut.co.kr

연락처

프레인 장희수 02-3210-96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