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화이트데이 맞아 ‘호신용경보기’ 증정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9-03-02 08:48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최근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는 남성들의 마음을 적극 반영하여 여자친구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호신용경보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증정행사를 기획했다.

훼미리마트는 카다로그 상품(13종)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무료택배 서비스와 호신용경보기를 증정한다. 훼미리마트 홈페이지(http://www.familymart.co.kr)나 전국 4200여 점포에 비치되어 있는 카다로그를 통해서 행사상품 구매시 어느 지역이든 원하는 훼미리마트 점포로 무료배송해 주며,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는 남자친구의 마음을 전해 줄 ‘호신용경보기’도 무료 증정한다.

이 밖에도 5천원이상 행사상품 구매시 인기가수 그룹‘원더걸스'가 모델로 활동중인 프리스타일 온라인게임 100% 당첨쿠폰을 증정하며, 3월 2일부터 13일까지 훼미리마트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츄파춥스 키프티콘을 증정(3월 14일 일괄발송)한다.

화이트데이 행사상품은 몇 천원대의 저가형 상품에서부터 3만원이 넘는 프리미형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총 74종을 선보인다.

지난해 화이트데이 매출분석결과 오피스, 학원가는 부담없는 5천원 미만의 저가형 상품, 유흥가에서는 인형, 와인등을 담은 2만원대 고가형 바구니세트가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올해는 상권 입지에 맞게 저가형 상품은 늘리고, 고가형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했다.

보광훼미리마트 유찬호 마케팅팀장은“최근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사랑하는 여성을 보호해 주고 싶은 남성들의 마음을 반영하여 호신용품 증정행사를 기획했다”며 “훼미리마트에서 준비한 알찬 이벤트, 행사상품과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