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업우대할인제도 시행으로 경제 위기 고통 분담 나선다

뉴스 제공
진에어 코스피 272450
2009-03-02 08:54
서울--(뉴스와이어)--대한항공이 100% 투자한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가 3월 3일부터 기업우대할인제도를 시행한다.

진에어는 전국의 모든 기업체 임직원 및 해당 임직원의 직계존비속 가족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기업우대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우대할인을 통한 할인율은 최초 가입시 10%, 가입 후 기업의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까지 확대 적용된다.

기업우대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회사를 대표하는 부서에서 기업 등록 및 승인코드를 부여 받은 후 임직원에게 공지하고 임직원들은 자사의 승인코드를 사용하여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예약, 발권하면 된다.

또한 진에어는 항공업계 중 진에어만이 시행 중인 가족할인제도와 이번에 도입되는 기업우대할인제도의 혜택 이외에 알뜰 e-항공권의 실시도 계획 중에 있는 등 개인, 가족, 기업의 모든 고객을 위한 노력은 지속 확대 시행될 것이며, 금년 말로 예정 되어 있는 국제선 취항을 계기로 국내와 해외의 하늘에서 명실공히 안전과 실용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급 실용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업우대할인제도 도입에 대해 진에어 정홍근 경영본부장은 “국제적인 경제 위기를 맞아 국가의 산업을 지탱하고 있는 모든 기업인들이 전무후무한 고통을 겪고 있어, 그 고통을 일부나마 함께 하고자 동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기업우대할인제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 또는 고객지원센터(☎02-3660-600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진에어 개요
대한항공 자회사로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로서 실용적인 가격으로 참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jinair.com

연락처

진에어 영업지원팀 박정훈 02-3660-5815 011-9454-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