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완벽한 맞춤형 축구화 F50.9 튜닛 출시
F50.9 튜닛은 다양한 그라운드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조립 시스템이라는 컨셉에 더욱 편리해진 조립 방식과 혁신적인 “알레스 클라(ALLES KLAR =ALL CLEAR)”, 박음질을 최소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모던하면서도 가벼운 최첨단 축구화로 재탄생 되었다.
기존 제품의 섀시와 인솔 일체형에서 무게 감소를 위해 섀시와 인솔을 분리, 더욱 기능적이고 편리한 구조가 되었다. 또한 신발 뒤부분의 알레스 클라라는 투명 TPU 소재는 무게를 줄여주는 동시에 뒤꿈치 부분은 안정성을 위해 강력하게 고정시켜 주는 반면 앞꿈치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서는 부드럽고 유연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갑피에 적용된 부드럽고 가벼운 아디도트(ADIDOT) 소재는 캥거루 가죽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내구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존 제품보다 30g 정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물이 스며들지 않아 우천시에도 착용이 가능하며 에이지온(AGION) 기능을 추가해 박테리아 및 곰팡이 발생을 억제함과 동시에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아디다스의 최첨단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각종 테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수들로부터 기능과 성능을 인정 받은 새로운 디자인의 2009년형 업그레이드 튜닛은 1월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F50.9 튜닛 CC 프리미엄 패키지(업퍼3개 포함) 45만원, F50.9 튜닛 23만원.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조은현 과장 2186-0445
아디다스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권재희 과장 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