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터, 신속 지혈 가능한 지혈제 플로실 출시
플로실은 지혈에 효과적인 젤라틴과 트롬빈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각의 성분을 따로 사용할 때보다 더 빠른 지혈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플로실(Floseal)은 약한 출혈에서 심한 출혈까지 모든 형태의 출혈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플로실은 1999년 유럽에서 시판되었고 미국 식품의약청(FDA) 승인을 받아 2000년에 미국에서 출시되었다. 플로실은 2008년 9월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시판허가를 받았으며, 눈 이외의 부위에 대한 모든 외과적 수술 시 지혈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국 식품의약청(FDA) 승인 신청 시 제출한 ‘임상시험 데이터’에 따르면, 플로실은 기존 지혈제보다 빠르게 지혈되고, 심한 출혈에도 탁월한 지혈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불규칙한 상처 표면에도 쉽게 흡착되며, 기존에 적용하기 힘들었던 좁은 출혈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박스터 손지훈 대표이사는 “플로실은 빠른 지혈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중 혈액 손실을 최소화하는데 효과적이다”며 “최근 출시한 플로실 등 앞으로 다양한 바이오서저리(BioSurgery) 제품의 개발 및 출시를 통해 수술 환자들의 빠른 회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로실은 미국 박스터(Baxter Healthcare Corporation)에서 생산하며, 한국 내 판매는 ㈜NHS를 통해 이뤄진다.
박스터 개요
(주)박스터(Baxter Incorporated)는 박스터(Baxter International Inc.(NYSE:BAX))의 국내 법인으로, 혈우병, 면역 체계 이상, 감염 질환, 콩팥 질환, 외상 및 기타 급만성 질환을 앓는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고 유지시키는데 필수적인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한다. 다각화된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로서 박스터는 의료기기, 의약품 및 생명공학 분야의 전문기술을 독특하게 결합하여 전세계 환자 치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xter.co.kr
연락처
박스터 신영애 차장 02-6262-7103
KPR 강현주 대리 02-3406-2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