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영업본부 통합 및 마케팅 강화 등 조직개편 단행
더페이스샵은 올해 경영방침인 ‘고객을 위한 창조 마케팅과 서번트 영업’을 효과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기업 조직을 5본부1실에서 4본부1실로 간소화하는 동시에 내부조직을 보다 짜임새있게 운영하기 위해 이번 개편을 추진했다.
눈에 띄는 변화는 창사 5년 만에 국내와 해외영업본부를 단일 조직으로 통합하고 본부장에 장절준 해외사업본부장을 임명한 것이다. 이는 글로벌 수준에 걸맞는 영업전략을 통해 국내외 경기 여파를 극복하고 화장품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국내와 해외영업본부의 노하우 교류를 통해 앞서가는 영업기법을 도입함으로써 고객과 점주들을 진정으로 섬기겠다는 뜻이다.
또한 마케팅본부는 본격적인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출범을 위해 전면 새로운 조직을 구성했다. 브랜드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의 유기적인 전략 전개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을 위한 창조 마케팅을 펼치는 데 초점을 맞출 방침이다. 특히 제품 기획력을 보완하기 위해 처음으로 BM 체제를 도입했으며, 마케팅 전략실을 새롭게 꾸렸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지난해부터 국내와 해외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가 집단의 컨설팅 및 전문인력 영입을 적극 추진했다”며 “이번 조직개편을 통해 기업 비전인 신뢰받는 국민 브랜드, 글로벌 리딩 브랜드를 달성하는 데 총력을 쏟겠다”고 밝혔다.
<인사발령> ㈜더페이스샵코리아
◇보직 변경
▲해외사업본부장 부사장 장절준 → 영업본부장(COO), 해외사업부장 겸직
▲국내영업본부장 전무 문성기 → 기획조정실장
◇승진
▲국내사업부장 전무 김창호 ▲지원본부장(CFO) 전무 심정욱 ▲마케팅본부 BM담당 이사 노석지 ▲영업본부 영업지원담당 이사 민대식 ▲영업본부 국내사업부 유통담당 이사대우 하정운 ▲기획조정실 전략기획담당 이사대우 지정석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서희주 매니저 02-2087-6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