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아카데미, 8차 오디션 실시
그 결과 지난 23일 봄온에서 재학 및 수료 중인 학생 중 총 31명의 우수한 인재가 오디션 합격생으로 선발됐다.
최고의 예비아나운서를 발굴하는 ‘봄온 오디션’은 봄온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력 있는 방송진행자를 발굴하여 방송가에 추천하는 봄온의 인재 추천제도로 방송가에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의 봄온 제 8차 오디션 합격자 유희종 씨(27세, 봄온 정규과정 수료자)는 “이번 봄온오디션을 통해 실력 점검의 기회는 물론 오디션 합격자로서 앞으로 방송을 향한 첫출발을 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방송계를 빛낼 우수한 방송인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봄온의 오디션은 지금 까지 총 8회가 진행중이며, 지금까지 봄온오디션에 선발된 수많은 합격생들이 전국 주요방송사를 비롯한 방송계 전반에 걸쳐 자신의 역량의 마음껏 펼치고 있는 등 대내외로부터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봄온 아카데미에서는 이번 오디션에서 선발된 봄온인들에게 각 방송사를 대상으로 인재추천을 위한 홍보는 물론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김경필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