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계 서핑선수권대회 후원
이번 대회에는 9년 연속 챔피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미국의 켈리 슬레이터(Kelly Slater)를 비롯 남녀 각각 45명, 17명의 세계 최고 기량의 선수들이 참가해 총 34만 달러(약 5억 1천 만원)의 상금을 놓고 경합을 벌인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회 스폰서로 활동하는 LG전자는 경기장 곳곳은 물론 선수 유니폼에도 LG로고를 우선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또, 경기장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올해의 전략 휴대폰을 소개한다.
특히, 800만화소 터치 카메라폰인 르누아르(Renoir, LG-KC910)를 대표 제품으로 선정하고 대회장 곳곳에 광고판 설치는 물론, 전시 및 시연을 통해, 대회장을 찾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LG전자 호주법인장 권순황 전무는 “2006년 53.3%였던 호주 LG브랜드의 비보조인지도가 지난해 62.5%로 높아지는 등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불황일수록 마케팅 투자를 강화해 LG전자 휴대폰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박승구 차장 02-3777-3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