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실시간 TV’ WBC 모바일 독점 중계
SK텔레콤의 네이트 '실시간 TV'는 공중파 4개 채널과 케이블 8개 채널로 총 12개 채널을 실시간으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며,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다른 채널의 현재 편성정보(프로그램명,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네이트 '실시간 TV'의 WBC 중계로 우리 야구대표팀의 WBC에서의 활약을 기원하고 지난 여름 베이징 올림픽에서 영광을 재현하는 순간을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3월 2일부터~3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SK텔레콤 DATA통화료 정액제(Ting 데이터 프리, 데이터 세이프, 데이터 퍼팩트) 가입자 대상으로 ▲ 경기 결과를 맞추는 <맞춰라! 스코어!>이벤트 ▲우승 주문을 적어 *0910로 문자를 보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 <날아라! 우승 주문!> ▲실시간TV와 모바일 문자중계를 관람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 <잡아라!! 황금볼> 등 세가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 참여와 WBC 전 경기 시청은 T World 사이트 또는 **0910+NATE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SK텔레콤은 DATA정액제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이 WBC 시청 시 DATA통화료 부담이 있으니, 이 서비스 사용에 앞서 DATA정액제 가입을 권장했다.
2009 WBC 아시아 지역예선은 3월5일 일본과 중국의 경기를 시작으로 3월 6일 한국 vs 대만 전을 포함해 3월 9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되며, 각 지역예선을 통과한 8개국이 3월 14일부터 미국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팀 윤지환 매니저 (02-6100-3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