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사업 확대 본격화, 대규모 경력 채용 진행

뉴스 제공
서울반도체 코스닥 046890
2009-03-04 09: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LED 전문기업 서울반도체(대표 이정훈, www.acriche.co.kr)가 오는 9일까지 전 부문에 걸쳐 약 50명 규모의 2009년 상반기 간부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최근 서울반도체와 LED 시장 세계 1위 기업인 니치아와의 크로스라이선스 체결에 따라 제품개발, 기술력 향상 및 수출확대를 통한 세계 시장 점유율을 확대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경력 및 간부사원의 채용을 통해 Global Top 기업으로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고 한다.

채용분야는 연구/개발/기술/영업/지원 등 총 5개 부문과 반도체 & 이공계 관련 분야 전공한 특례연구요원으로 영어능통자 및 박사학위 소지자, MBA 학위자는 채용 시 가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서울반도체 관계자는 “매년 R&D 부분에 매출 10% 투자를 원칙을 지켜오고 있으며, 전체 직원의 15%가 연구 인력일 정도로 원천기술 개발 및 기술력 증진에 주력해왔다”며 “이번 채용에도 연구개발과 기술 부문에 비중을 높게 두고 세계 LED 시장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핵심 인재 선발 및 양성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반도체는 이번 경력사원 채용에 이어 오는 5월 신입사원을 추가로 채용할 예정이다.

금번 채용 세부 모집 요강 확인 및 입사지원은 서울반도체 홈페이지(www.acriche.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서울반도체 개요
서울반도체는 세계 2위(관계사 제외 순위) 글로벌 LED 전문기업이다. 1만4000여 개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실내외 조명, 자동차, IT(핸드폰, 컴퓨터 등), 자외선 분야 등 전 영역에 적용 가능한 LED 제품을 연구·개발 및 양산해 글로벌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세계 최초 개발 및 양산한 제품들은 LED 산업의 표준이 되고 있으며, 패키지 없는 LED ‘와이캅(Wicop)’, 교류 및 고전압 LED ‘아크리치(Acrich)’, 기존 LED보다 10배 이상 밝은 ‘엔폴라(nPola)’, 최첨단 자외선 청정기술 ‘바이오레즈(Violeds)’, 전 방향으로 빛을 발산하는 ‘필라멘트 LED’ 기술, 자연광 LED ‘썬라이크(SunLike)’ 등 혁신제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semicon.co.kr

연락처

프레인 김희정 02-3210-9725(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