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봄 메이크업 ‘플레르’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9-03-04 10:32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헤라’는 2009년 봄메이크업으로 흩날리는 꽃잎들의 부드러움과 화려함을 표현한 “Fleur(플레르)”를 출시했다.

플레르 메이크업은 강렬한 코랄, 핑크빛 두 가지 색상의 ‘샤인 홀릭’ 립스틱과 벚꽃과 같은 은은한 핑크빛 입술을 연출시켜주는 ‘루미너스 글로스’를 비롯하여 ‘플레르 블러셔’, ‘트리플 퍼펙트 섀도’로 구성됐다.

헤라 ‘Fleur(플레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곱게 꽃물이 들은 듯 부드러운 텍스처에 선명하게 빛나는 입술이다. 특히 ‘샤인 홀릭’을 통해 표현되는 볼륨감 있는 코랄빛 입술은 사탕처럼 달콤해보이고 광택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오렌지, 핑크, 골드 컬러의 꽃잎을 모티브로 한 ‘플레르 블러셔’는 얼굴에 하이트라이트를 주어 혈색을 매력적으로 표현해주며 그린, 핑크, 퍼플 컬러의 ‘트리플 퍼펙트 섀도 플레르 에디션’은 눈매를 화사하고 부드러운 색감으로 표현하여 포인트인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2009년 봄, 헤라와 함께 자신만의 ‘Fleur(플레르)’를 찾아 화사한 “봄의 별”을 먼저 만나보자.

<2009 헤라 봄 메이크업 에디션>

트리플 퍼펙트 섀도 205호 (플레르 그린/ 플레르 핑크 / 플레르 퍼플) ∙∙∙ 32,000원
아기자기 하고 사랑스러운 꽃잎이 연상되는 그린, 핑크, 퍼플 컬러의 눈매를 화사하고 부드러운 색감으로 표현해주는 트리플 섀도

플레르 블러셔 ∙∙∙ 40,000원
화사한 진주 피부 광택과 혈색을 매력적으로 표현해주며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컬러 블러셔
부드러운 햇살을 받으며 미풍에 흩날리는 오렌지, 핑크, 골드 컬러의 생명력 있는 꽃잎을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샤인 홀릭 203호 플레르 코랄 ∙∙∙ 30,000원
봄의 신부에 어울릴 듯 부드러우면서 화사한 코랄빛
물들인 듯 사탕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고광택 입술 연출이 가능합니다.

샤인 홀릭 205호 플레르 핑크 ∙∙∙ 30,000원
진달래의 강렬함과 화려함을 담은 핫핑크빛
물들인 듯 사탕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고광택 입술 연출이 가능합니다.

루미너스 글로스 203호 플레르 피치 ∙∙∙ 28,000원
만개한 벚꽃의 은은한 색감을 담아온 핑크 피치빛
고급스러운 천연 진주 펄감과 투명한 광택의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합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송보라 02-2016.7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