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새봄맞이 ‘Box Festival’로 고객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09-03-04 11:17
서울--(뉴스와이어)--KFC는 새 봄을 맞아 오는 3월 6일(금)부터 특별 한정 메뉴 웨지감자를 포함한 새로운 박스 메뉴를 구성하고 수면양말, 넥 워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별 메뉴 웨지감자가 무료! 새로운 메뉴 구성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Box Festival

오븐에 구운 웰빙 버거 ‘로스트 스내커(Roast Snacker)’의 출시 기념으로 첫 선을 보였던 런치박스 메뉴는 지난 달에 이어 3월 6일(금)부터 7주간 새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로스트 스내커 버거와 콜라를 함께 구성한 런치박스 메뉴(3,900원) 구매 시 일정기간만 선보이는 특별 메뉴 웨지감자를 증정한다. 또 12시~2시 사이에 런치박스를 구매하면 수면양말 혹은 넥 워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로스트 스내커 버거는 징거타르타르 소스와 치즈 슬라이스가 커리향 패티가 조화를 이룬 ‘커리 스내커’ 버거와 매쉬드 포테이토와 바나나 등을 믹스한 사바랠리쉬 샐러드와 피클 머스터드 소스가 새콤달콤한 맛을 주는 ‘점보 스내커’ 버거 총 2종이다.

통다리살을 그릴에 구운 웰빙 프리미엄 치킨 버거인 ‘그릴 맥스’ 버거와 오븐에 구운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야채믹스가 어우러진 ‘비프 맥스’ 버거가 포함된 새로운 메뉴 맥스박스(Maxx Box)도 6일부터 선보인다. 그릴맥스 버거 혹은 비프맥스 버거에 핫 크리스피 치킨 1조각과 콜라로 구성된 맥스박스 메뉴는 그릴맥스 박스를 7,800원에, 비프맥스 박스는 7,5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맥스박스를 구매하면 특별 한정 메뉴인 웨지감자를 곁들여 제공하며 맥스박스 전용 트레이에 담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통살치즈버거도 박스 페스티벌(Box Festival) 기간 동안 할인 메뉴를 구성한다. 통살치즈버거와 그릴맥스버거, 콜라 2잔, 웨지감자를 한 세트로 제공하는 ‘통살 버거버켓’ 메뉴를 11,000원에 선보인다. 통살치즈버거는 단품으로 3,600원에 판매한다. 핫 크리스피 치킨 4조각과 콜라 2잔, 치킨너겟 2조각에 치킨소스가 포함된 ‘치킨버켓’도 12,00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 문의 : 02-3670-8370

케이에프씨(KFC) 개요
KFC 코리아는 지난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치킨 전문가로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치킨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매일 맛있는 치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통살 치킨으로 만든 징거 버거 등은 오랫동안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