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자연과 함께하는 체험가족교실 개최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사장:김동흔, www.nyc.or.kr)에서는 가족간 대화시간의 기회를 마련하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을 만들기 위한 「가족사랑교실」을 2009년 3월 28일(토) 개최한다.

「행복한 가족! 건강한 가족!」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가족사랑교실은 다양한 체험활동 속에서 가족간 소통과 상호작용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한 가족의 기능회복과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일상에서는 접하여 보지 못한 대자연 속에서 가족간의 사랑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야간에는 별자리가족교실이 무료로 진행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흙을 통해 우리 도자기와 도공들의 장인정신을 배우게 될「도예가족교실」신비한 마술 체험을 통한 가족간 문화적 갈등을 해소 할「마술가족교실」을 진행한다. 그 밖에 별 이야기부터 천체망원경조작까지 체험하여 보는 「별자리가족교실」도 진행된다. 가족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게 될 체험활동 위주의 프로그램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수련원 관계자는“가족사랑교실을 통하여 가족간 사랑과 웃음이 넘치는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고 가족간 소중함을 인식하게 될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인터넷( www.nyc.or.kr)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 청소년활동팀 조이호(041 620 7783)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홍보전략팀 류연서 041 620 7894, 017 421 9882, 이메일 보내기 팩스 041 620 78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