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올 데이 모이스트(All Day Moist)’ 프로젝트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의 콘택트렌즈 기업, 눈 건강 전문 기업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건조한 계절 봄을 맞아 하루 종일 촉촉한 건강한 눈을 유지하기 위한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를 오는 3월 4일 정동 극장 내 ‘길들여지기’ 에서 런칭한다.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는 건조한 계절 특히 유의해야 하는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올바른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크게 ‘눈 건강 클래스’와 ‘모이스트 토크’ 로 구성된다. 눈 건강 전문가와 눈 건강 홍보 대사 안혜경씨가 소비자들과 함께한 가운데 하루 종일 촉촉하게 건강한 눈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눈 건강 클래스’에서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약 1,000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눈 건강 상식 관련 사전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들과 함께 눈 건강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다른 질병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심도가 낮은 눈 건강 적신호에 대해 짚어보고, 보다 정확하고 실용적인 눈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모이스트 토크’ 에서는 일상 생활 습관을 통해 점검해볼 수 있는 눈 건강 지수인 ‘모이스트 지수’를 선보이고 모이스트 지수 100% 충전을 위해 눈 요가 동작 등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눈 건강 홍보 대사 안혜경 씨와 함께 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감 넘치는 눈망울과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전문 안경사들과 함께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올바른 인식을 유도하고자 방송인 안혜경 씨를 눈 건강 홍보 대사로 위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는 건조한 봄철 건조증으로 약해질 수 있는 눈이 좀 더 촉촉하게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정보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눈 건강 홍보 대사로 이번 올 데이 모이스트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방송인 안혜경 씨는 “지난 1년 간 눈 건강 홍보 대사로 활동하면서 얻은 눈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실천함으로써 눈이 촉촉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낀다. 눈 건강을 지켜주는 모이스트 지수 충전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건강한 눈을 지킬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하루 종일 촉촉한 콘택트렌즈를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존 원데이 아큐브의 편안함에 라크리온TM (LACREONTM)기술을 통한 수분 유지 기능 강화로 렌즈 착용 기간 중 눈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프리미엄 수분 렌즈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정병헌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간과해 지나칠 수 있는 눈 건강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었으면 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앞으로도 눈 건강 전문 기업으로써 소비자들이 촉촉하고 아름다운 눈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개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전세계인의 시력관리의 혁신을 이루기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uvue.co.kr

연락처

아큐브 홍보담당 시너지 힐앤놀튼 김태연 AE 02-2287-09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