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모범납세자상 수상

뉴스 제공
김정문알로에
2009-03-04 16:17
서울--(뉴스와이어)--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는 2009년 3월 3일 제43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서초세무소에서 모범 납세자상을 수상하였다.

모범납세자상은 국가재정에 기여하고 건전한 납세풍토를 조성한 성실납세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써, 그 성실성을 인정받아 수상일로부터 최장 2년간 세무조사를 면제받게 되며, 전국 세무관서 민원봉실의 전용창구 이용, 징수유예 · 납기 연장시 납세담보완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최연매대표는 “항상 진실된 기업이라는 기업철학에 충실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기업을 운영하고자 한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최연매대표는 ‘산수유꽃제도’, ‘만만만 운동’ 등 지속적인 사회 기여 활동을 전개해 온 점이 평가돼 지난 2005년 한국윤리경영대상 사회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활발히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대한민국에 알로에를 최초로 선보인 회사입니다. 이후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김정문알로에 홍보담당 송지선 02-450-6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