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2009 만화연재작가 공모전’ 진행
이번 공모전에 참여하여 당선되면, 하나포스닷컴을 통해 만화 연재 작가로 화려하게 데뷔하고, 국가의 지원을 받으며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게 된다.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 작가들은 공모전 페이지 (comic.hanafos.com/recruit) 에서 연재작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를 지원할 작품과 함께 첨부하여 이 달 18일까지 이메일 (hd_content1@hanafos.com)로 접수하면 된다.
작품의 장르나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6개월 이상 연재 가능한 작품 중 3~5회 분량만 제출하면 된다. 인당 접수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선정 작품은 이 달 24일 하나포스닷컴 만화 (comic.hanafos.com/notice/notice.asp)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작품은 '하나포스닷컴 만화' (comic.hanafos.com)을 통해, 독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협의를 거쳐,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www.kocca.or.kr)에서 진행하는 ‘2009 기획만화 창작지원 프로젝트’에 지원 대상자로 추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이번 공모전에 재능 있는 예비 작가들이 많이 참여해, 참신한 국산 창작 만화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포스닷컴 만화에서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주배’의 <달려라무대리>, ‘조성황’, ‘이경열’의 <명품열전>, <끗발> 등 40여 편의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봉성닷컴’(www.bongseong.com)과 제휴, <신의 아들>, <삼국지>, <나는왕이다> 등 故 박봉성 화백의 작품들도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fos.com
연락처
하나로드림 이희정 과장 02-6411-2431
-
2010년 1월 12일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