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Biz 영상레터링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9-03-05 09:27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3월 6일부터 기업대상으로 전화를 걸면 자신이 설정한 이미지나 동영상이 상대방의 휴대전화 대기 중에 보여지는 『Biz 영상레터링』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상레터링은 발신자가 음성통화 발신시 전화연결 전까지 발신자가 설정해 놓은 영상(30초, 500KB미만)/이미지(총 6장까지 가능)가 수신자의 통화전 대기 화면에 재생되도록 하는 서비스로 지난해부터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Biz 영상레터링』은 본인이 원하는 영상과 이미지뿐 아니라, 기업의 대표이미지나 브랜드, 자신의 신분을 알려줄 수 있는 명함 혹은 기업의 광고 등을 서비스 운영사를 통해 직접 제작 제공해주기 때문에 기업의 이미지 전달과 홍보 효과에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Biz 영상레터링』을 사용하려면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운영회사를 통해 가입 후, 회사별로 적용하고 싶은 이미지나 동영상을 SK텔레콤측 운영회사에 의뢰하여, 적용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사에서 설정을 요청한 시간대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개인적인 컨텐츠 설정이 가능하다. 이 경우 T World > 폰꾸미기 > 영상레터링 혹은 NATE.com > 폰꾸미기 > 영상레터링 메뉴 내에서 유료 컨텐츠 구매 및 UCC로 제작이 가능하며, 『Biz 영상레터링』 이용금액은 월 3,000원이다.

현재 『Biz 영상레터링』 사용가능 단말은 이미지 재생 가능 단말 총 27종, 영상 재생은 총 11종에서 가능하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팀 윤지환 매니저 (02-6100-38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