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봄맞이 스포츠용품 특집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봄비가 내리고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홈쇼핑사들이 스포츠용품을 앞다퉈 편성하면서 본격적인 야외 운동의 계절을 알리고 있다.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은 주말 고정 프로그램 스포츠용품 특집전 ‘에너지 온 에어’를 통해 스포츠용품을 선보인다.

8일(일) 오전 8시 10분부터 120분 동안 특집으로 방송되는 ‘에너지 온 에어’에서는 등산복, 골프클럽 등을 연이어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외 패션쇼 형식의 활동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모델 워킹라인을 중심으로 바위, 잔디 등을 설치해 현장감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또, 스포츠 전문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으로 집에서 편하게 퍼스널 쇼퍼와 함께 쇼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 액티브 등산복 세트(11만9,900원)’는 소재의 경량화로 활동성은 높이고 안감과 겉감의 배색을 달리해 스포티한 느낌을 주었다. 또, 투레이어(2-layer)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나 등산 중 땀을 많이 흘려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재킷, 조끼, 티셔츠, 바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코오롱 액티브 등산용품2종(6만9,900원)’은 등산화와 가방으로 구성했다.

이어서 선보이는 ‘캘러웨이 콜프클럽 풀세트’는 한국인 체형에 맞춰 크라운부분을 가볍게 제작하고 무게중심을 낮춰 타구 시 헤드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퍼터 등 총 11개의 캘러웨이 골프클럽 풀세트로 구성하고 캐디백, 보스턴백, 우드커버 2종, 피터커버 1종, 골프공 1세트(12개)를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여성용 159만원, 남성용 165만원으로 시중 판매되는 동급제품 대비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까지 새봄맞이 이벤트를 열고 롯데카드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황금소 1냥(37.5g, 1명), 삼성 센스 넷북(3명), 소니 디지털카메라(10명), 롯데포인트 5만점(40명), 롯데포인트 1만점(500명)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스포츠용품 신용주 CMD(수석상품기획자)는 “봄을 맞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등산용품이 선을 보이며 등산마니아들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며 “최근에는 등산용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아우트로(아웃도어+메트로), 캐포츠(캐쥬얼+스포츠) 등 디자인이 뛰어난 상품들이 인기다”고 말했다.

CJ홈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도 봄을 맞아 야외활동을 위한 등산화, 트랙수트, 워킹 슈즈 등 상품 방송을 이번 일요일 집중 편성했다.

먼저 8일 (일) 오전 6시에는 ‘트렉스타 레져타임 등산화 세트’를 판매한다. 등산화와 등산배낭, 양말 2족을 포함한 가격은 5만9,900원이다. 3M사의 첨단 보온소재 신슐레이트를 적용한 등산화는 보온성이 뛰어나 추운 날씨에도 가볍게 산행할 수 있도록 해주며, 파이론 소재의 중창을 사용해 쿠션감 역시 좋다. 발가락과 뒤꿈치 부분은 토우캡과 힐캡을 고무 처리해 안전성을 높였다.

오후 6시에는 SECO의 '파워 워킹 슈즈'(6만9,000원) 방송이 편성됐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워킹 슈즈는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해 주어 몸의 흔들림을 최소화 하고, 발꿈치-발바닥-발가락으로 이어지는 3단계 보행을 유도해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같은 날 저녁 7시에는 쌈지스포트의 트랙수트 패키지, 밤 9시 20분에는 트레스패스의 아웃도어 패키지 방송이 각각 준비돼 있다.

현대홈쇼핑(www.hmall.com)은 비용 부담 없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등산, 조깅과 관련된 레포츠 용품을 선보인다. 8일(일) 오전 7시 10분에 방송하는 ‘리복 트랙수트 4종 세트(13만 9,000원)’는 디자인이 다른 두 가지 트랙수트 2벌로 구성한 상품으로 신축성이 뛰어난 메모리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상의는 티셔츠와 겹쳐 입거나 청바지와 함께 코디해 입어도 좋다.

같은 날 낮 12시 30분에 첫 방송하는 ‘아디다스 저지 트랙수트(14만 9,000원)’는 상하의 한 벌과 스포츠 가방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아디다스 특유의 3선 디자인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출해주고 여성용 상의는 모자가 달려있어 어려 보이는 느낌을 준다. 검은색 스포츠 가방은 나일론 소재의 원통형 숄더백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로고와 3선을 골드 색상으로 표현해 더욱 멋스럽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김재혁 대리 02-2168-5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