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3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3월 9일부터 28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05년 3월 1일 이전에 등록된 3시리즈 및 Z3, X3 이전 모델을 위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드라이빙 계절인 봄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겨울 동안 소홀했던 자동차 점검을 무상으로 실시해 고객들의 안전 운전과 함께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차량은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5년 3월 1일 이전에 등록된 3시리즈 및 Z3, X3 이며 행사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시 BMW 컴퓨터 진단장비에 의한 무상점검과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 필터,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와이퍼 등의 주요 소모품에 대한 20%할인 교환권을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 증정하며, 또한 설문 카드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골프백 세트, M6 페달카, 요팅 더플백, BMW X3 시리즈 미니어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BMW는 구형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 같은 BMW 리프레시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다.

문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269(BMW)-2200)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미디컴 류건희 과장 6370-80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