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Hitachi AMS2000시리즈, ‘2008 올해의 스토리지 어워즈’에서 브론즈상 수상

2009-03-05 10:29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해외의 저명한 스토리지 전문 매거진 테크타겟과 서치스토리지닷컴이 선정하는 ‘2008 올해의 스토리지 어워즈’에서 디스크 및 디스크 시스템 부문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8 올해의 스토리지 어워즈’에서 최종적으로 브론즈 상을 수상한 제품은 SAS기반의 차세대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플랫폼인 Hitachi AMS2000시리즈이다.

HDS스토리지 플랫폼 제품 관리 총괄인 로베르토 바질리오(Roberto Basilio) 부사장은 “HDS가 스토리지 매거진 및 서치스토리지닷컴이 선정하는 어워즈에서 브론즈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증가하는 스토리지 환경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에 부합하고자, 첨단 스토리지 시스템 개발에 HDS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 등이 반영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AMS2000시리즈는 미드레인지 고객들에게 향상된 성능, 연결성, 확장성, 신뢰성, 사용자 편의성 등을 구현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스토리지 매거진 및 서치스토리지닷컴에서 수여하는 ‘2008 올해의 스토리지’ 상은 2008년 스토리지 업계에 혁신적인 기술을 발표한 기업 또는 제품을 대상으로 평가한다. 이에 스토리지 매거진 및 서치스토리지닷컴 편집위원을 비롯한 사용자그룹, 업계 전문가, 분석가, 컨설턴트 등의 전문가들이 5개 각 부문(백업 및 재해복구SW, 백업HW, 디스크 및 디스크 시스템, 스토리지 네트워킹 장비 및 스토리지 관리 SW)에 해당하는 최종15개 제품들을 심사하였다. HDS는 디스크 및 디스크 부문에서 브론즈상을 수상했으며, 블루아크와 인텔이 각각 골드 및 실버상을 수상하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올해의 스토리지 어워즈에서의 브론즈상 수상으로 Hitachi AMS2000시리즈의 혁신성 및 우수한 성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비용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는 SMB시장에서 보다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며, 상반기 관련 시장 공략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