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신라 면세점 입점 ‘일본인 관광객 공략’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3-06 09:35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은 롯데호텔 면세점, 제주공항 면세점에 이어 신라호텔 면세점에서도 자사의 제품을 입점 판매 한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 정명철 대외협력팀장에 따르면 “롯데호텔 면세점에서의 꾸준한 매출 성장과 일본인 관광객의 좋은 평가 등을 확인한 신라면세점측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의 입점을 요구해와 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앞으로 전문 브랜드 매니져 3명을 상시 배치하여 일본인 관광객 및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제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된다.

그 동안 롯데 호텔 면세점과 명동 일대의 드럭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어온 블랙라벨 비비크림과 실버라벨 비비크림 등이 신라 면세점에서도 주력 판매 제품이 될 것으로 보여, 이미 입점 판매중인 에띄드 하우스와 한스킨 등의 제품들과의 치열한 판매 경쟁이 예상된다.

후발 주자로 입점 된 만큼 보다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닥터자르트는 일본인 관광객에게 닥터자르트 여행용 키트 상품을 선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일본어로 된 상품 안내서를 면세점 주변 상권에 비치하고 타사 브랜드에 대한 안내 서비스 등을 제공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준다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신라호텔 면세점의 경우 이용객의 80%이상을 일본인 관광객이 차지해, 올 상반기 일본 수출을 앞두고 있는 닥터자르트로서는 미리 일본인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중요한 거점으로서의 역할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향후 닥터자르트는 인천공항 및 제주 신라 호텔, 부산 롯데 면세점으로까지 입점을 확대하여 면세점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혀 나갈 계획이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