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보, 예금자보호 서비스헌장 제정 및 고객도우미실 설치
고객도우미실 상담전용전화 : 758-1004(천사)
개 소 일 시 : ‘05.3.29. 10:00
공사는 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예금자보호서비스 제공기관으로 거듭나고자 함
* 공사비전 : ‘세계 최상의 금융회사 리스크 상시감시 및 적기정리 전문기관으로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예금보험공사’
‘예금자보호서비스헌장’은 예금자보호와 금융시스템의 안정을 위해 신속한 예금보험금 지급 등의 실천내용을 담고 있으며 예금보험공사 전 임직원은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드리고자 이를 국민 앞에 공표함
한편, ‘고객도우미실’에서는 민원의 One - Stop 처리*를 목표로 방문 및 전화 민원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 고객도우미실에서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상담, 민원접수 등 일괄처리
아울러 방문고객의 민원서류 작성대행 등 고객에게 양질의 도우미서비스를 제공하겠음
고객이 쉽고 빠르게 연결하여 즉시 상담받을 수 있는 상담전용전화(Tel 758-1004)를 개설하여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였음
고객도우미실은 본관 1층 로비에 설치하여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객의 편의제고를 위하여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화기, PC, 복사기 등을 설치하였음
웹사이트: http://www.kdic.or.kr
연락처
경영지원실 이회우 팀장 758-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