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산업협회, Digital Venture Leaders Forum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벤처산업협회(회장 서승모/ www.venture.or.kr)는 벤처기업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위기 극복의 리더십과 경쟁력을 갖춘 CEO로서의 성장을 지원하는 2009 Digital Venture Leaders Forum 을 개최한다.

매월 둘째 주 화요일마다 조찬 강연으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오는 3월 10일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7층에서 개최, “한국경제 주요현안과 향후 정책과제”을 주제로 박병원 前 청와대 경제수석이 초대 강연자로 나선다. 이어 4월 21일에는 구글코리아 이원진 대표가 “기업혁신을 이끄는 9가지 정신”을 주제로, 5월 12일에는 유머경영연구소 양내윤 소장이 “웃음과 열정이 넘치는 조직을 위한 Fun Performance"에 관해 강연하며, 6월 9일에는 서울대학교 조동성 교수의 ”글로벌 리더들의 성공조건“ 등 우리 사회 명사들의 다채로운 명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월 10일 개최되는 포럼은 중소벤처기업 CEO 및 임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벤처산업협회 홈페이지(www.venture.or.kr)에서 온라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벤처산업협회 벤처아카데미에서는 벤처 경영인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교육인 “벤처 최고경영자 과정”의 7기 교육과정을 오는 3월 17일 개강하며, 직무별 전문가 과정, 직급별 교육 등 2009년에도 벤처기업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산업협회 인재개발팀 최형인 대리 02-89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