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이브자리 광고 모델 발탁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09-03-09 10:06
서울--(뉴스와이어)--영화배우 박시연이 침실제품유통전문기업 이브자리(CEO : 고춘홍)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박시연은 최근 이브자리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3월 9일 CF 촬영과 11일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브자리 고현주 홍보팀장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박시연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브자리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시연은 영화 '마린보이'로 스크린 관객과 만나고 있으며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남자 이야기’에도 여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보다 폭넓은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국내의 경제가 저 성장기를 나타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TV CF 방영 등 적극적인 경영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래서 지난 해에도 68명의 직원을 채용했고 홀해도 유능한 신입사원을 10명 선별할 예정이다. 이브자리는 자본금 80억, 연 매출 1,310억의 침장 업계 1위 기업이다.

이브자리 개요
1976년 설립된 이브자리는 4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침실문화 선도 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 대리점, 대형 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는 중이다.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이브자리는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여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브자리는 2003년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연구개발(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리얼컴 이영녕 실장 010-4372-8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