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 O2린 상표에 명문대학 알리기 캠페인 시행

뉴스 제공
선양
2009-03-09 08:57
대전--(뉴스와이어)--산소가 녹아있는 소주 O2린을 생산하는 ㈜선양은 3월부터 대전,충남지역에 있는 지역대학들을 홍보해주는 ‘명문대학 알리기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대전,충남을 대표하는 지역소주인 ‘O2린’ 상표를 활용하여 지역의 명문대학을 소개하는 캠페인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캠페인이다.

선양은 지금까지 대전,충남 지자체를 홍보해주는 ‘우리고장 알리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역문화예술축제 알리기’, ‘충청사랑캠페인’, ‘대덕연구메카캠페인’, ‘원산지표시제 정착 캠페인’ 등 지역을 위한 홍보 역할을 3년전부터 충실히 하여왔다.

특히 각기 다른 지역별 홍보를 도내 전체에 동시에 알리기 위해, 원가부담은 있지만 각각 다른 홍보문안이 인쇄된 상표를 소주 한상자에 골고루 섞어 출고하는 방식은 현재 실용신안으로 등록까지 마친것으로 알려져 있다.

선양의 김광식사장은 “지역의 명문대학 홍보를 통해 대전,충남지역에 위치한 대학들이 교육환경을 한단계 끌어올리고 지방대학이 아닌 대한민국 중심 대학으로 거듭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 “신학기를 맞이하여 대학생들이 음식점에서 마시는 O2린 소주에 자신의 학교가 홍보되고 있는 것을 보는 색다르고 쏠쏠한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번 ‘명문대학 알리기 캠페인’은 대전과 충남전체에 시행하되 다만 당분간 천안,아산,논산지역에는 지역의 큰 축제인 이순신축제와 딸기축제를 홍보하는 제품이 출고된다.

# 명문대학 알리기 캠페인 참여대학
: 충남대학교, 한밭대학교, 대전대학교, 우송대학교, 건양대학교, 중부대학교, 국립공주대학교, 한서대학교, 청운대학교, 공주영상정보대학, 혜전대학, 충남도립청양대학, 아주자동차대학 (이상 13개 대학)

웹사이트: http://www.koreasoju.co.kr

연락처

선양 기업문화팀 박경정 대리 042-537-2051(18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