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통합멤버십 서비스’ 출범
올해로 창사 15주년을 맞이한 CJ푸드빌은(1994년 설립)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기업의 내실을 다지고 진정한 경쟁력을 갖추고자 새로운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출범,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 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통합멤버십 서비스는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고 있던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합,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따라서 통합멤버십 서비스가 도입되면, ‘패밀리포인트(Family Point)’ 카드 1장으로 CJ푸드빌 9개 브랜드 1,300여 전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져 고객 혜택의 폭이 크게 확대 될 전망이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CJ푸드빌은 해외 외식 브랜드의 거센 국내 진출 속에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고객지향적 기업 가치와 차별화된 경영전략으로 고객 만족도에서 정상을 지켜왔으며, 이에 기업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있다.”며, “지난 15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 9개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카드 수령 가능하며, 통합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과 함께 발급 받은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포인트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처럼 멤버십 통합과 포인트 확대 적용에 따라 기존 멤버십 카드는 2009년 9월까지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병행되며 2009년 9월 이후부터는 포인트 사용만 가능, 새로운 적립은 불가능하다. 또한 2010년 2월까지 사용하지 못한 포인트는 일괄 소멸될 예정이므로 기존 멤버십 고객이라면 잘 확인하였다가 2010년 2월말까지 기존 멤버십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여야 한다. 새롭게 바뀌는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3월 19일부터 CJ푸드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cjfoodville.co.kr)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권형준 부장 02-6244-0086 프레인 김소미 02-3210-9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