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새내기의 웰빙미녀되기 대작전
화학 성분은 가라~ 깨끗한 피부를 위한 천연 화장품
이제 갓 20대에 접어든 새내기들이 엄마가 사용하는 고가의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피부가 무조건 좋아지는 것도 아니다. 컬처앤네이처 김해연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갓 20대인 새내기들은 연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자극이 없고 순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처음부터 고농축 화장품을 사용한다면 오히려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주어야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에코 뷰티 브랜드 ‘오앤(O&)’이 최근 선보인 ‘에코사이언스 오앤’ 기초라인은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기관인 프랑스 에코서트 가이드에 맞는 원료를 95% 이상 사용한 에코 화장품으로 피부가 연한 20대 초반에게 적당하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일곱 가지 성분(파라벤, 합성 실리콘,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합성 항산화제, 합성 보습제, 합성 점증제)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으며, 탄력과 보습효과로 유명한 아르간(Argan), 영양의 보고 마룰라(Marula), 비타민 함량이 높은 올리브(Olive) 등 천연원료가 주 성분이다. ‘오앤 95% 스킨 플루이드’는 스킨의 보습력와 에멀젼의 피부 보호막을 하나로 합쳐 간단하게 사용하는 투인원(2 in 1) 플루이드 제품으로 33,000원 (120ml) 선. ‘오앤 100% 앰플’은 100% 천연 식물성 오일로, 얼굴과 눈 주변, 몸과 머리카락, 두피 등에 직접 바르거나 로션 등과 섞어서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탄력과 영양, 강력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이다. 50,000원(15ml)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이달 초 유럽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 제품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친환경 화장품,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물 대신 에코서트 인증 받은 대나무 추출물 100%와 프렌치 로즈를 함유해 보습력을 더욱 강화시켰으며, 파라벤과 같은 성분은 최소화하고, 내추럴 성분을 85% 이상 적용하여 새내기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14,900원 (30ml)
비단 같은 머리결, 한방 및 친환경 샴푸
생애 첫 염색, 파마 머리에 도전하는 새내기라면 먼저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주는 것이 좋다. LG생활건강에서 이달 출시한 ‘리엔 한방 헤어로스컨트롤 자하진’은 특허 한방성분인 고삼과 세신 성분이 함유되어 모근부터 튼튼하게 해 머릿결을 힘있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특히 모낭 세포 영양강화 인자가 모발의 건강한 싸이클 유지에 도움을 준다. 19,000원(550ml)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한방샴푸 ‘려(呂)’에서 선보이는 ‘흑운모 샴푸’는 지황, 꿀 인삼, 복령 등을 넣고 달여낸 ‘두피 보약’ 경옥산 성분과 아모레퍼시픽의 특허성분인 백자인, 인삼, 검정콩, 녹차, 당약, 하수오 등 한방성분을 넣은 자영단 성분을 통해 풍성하고 생기 있는 모발에 도움을 주며, 파마와 염색 등으로 힘없이 끊어져 빠지는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해준다. 12,000원(400g)
건강하고 윤기나는 손톱, 네일 에센스&밤
이제 매니큐어를 자유롭게 바를 수 있지만, 관리하지 않은 손톱에는 잘 발라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손톱이 갈라지는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보브가 최근 출시한 스페셜 네일케어 라인 '네일콘 네일케어'는 영양, 강화, 보호의 3단계 시스템을 통해 손상된 손톱에 유연성을 부여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촉촉한 손톱으로 만들어 준다. '네일콘 네일케어'는 손톱 강화제 2종, 영양제 2종, 트리트먼트 오일과 베이스 코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니스프리의 ‘허브 네일 에센스’는 베르가못 허브오일과 스위트아몬드오일, 포도씨오일, 미네랄오일 등이 함유돼 손톱을 보호하고 기초를 다져주는 제품이다. 네일 에센스를 바르고 3분 정도 지난 후 손톱을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단백질 성분이 공급되어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00원(10ml)
더페이스샵의 ‘리치핸드 큐티클&네일밤’은 보습력이 풍부한 아몬드 오일과 참깨 오일, 올리브 오일이 손톱과 큐티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나고 건강한 손톱으로 가꿔 준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용기로 핸드백 속에 넣어 다니기 편리하다. 3,300원(10g)
‘오앤’ 브랜드 소개
에코뷰티 브랜드 ‘오앤(O&)’은 천연성분에 대해 앞선 기술력을 지닌 독일, 에코와 유기농의 선두주자인 프랑스의 기술력과 에이치케어 연구진의 한국 여성 피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세계적으로 친환경 화장품이 트렌드이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수입 제품들은 한국 여성의 피부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서 ‘한국 여성을 위한 친환경 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이 시작되었다. 또한 바쁜 현대 여성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기능의 화장품, 휴대와 사용이 편하게 고안된 컴팩트한 용기가 특징이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이동은 A.E.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