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Hitachi USP V/VM, IBM GDPS시스템과 완벽한 호환성 발표

2009-03-10 09:4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인 Hitachi USP V(Universal Storage Platform V) 및 USP VM(Universal Storage Platform VM)이 IBM의 지리적 분산 평행 시스플렉스(GDPS) 시스템 환경에서 성공적인 호환성 검증을 마쳤다고 밝혔다.

HDS스토리지 플랫폼 제품 관리 총괄인 로베르토 바질리오(Roberto Basilio) 부사장은 “히다치가 고객 및 파트너의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추가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메인프레임 환경 지원에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이번 성공적인 호환성 테스트로 엔드 유저들의 비용, 복잡성, 리스크 감소를 비롯하여, IBM과의 파트너십도 이어나갈 것이며, 무엇보다 엄격한 테스트 과정인 만큼USP V/VM의 우수성을 검증한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히다치 디스크 어레이 시스템부의 스토리지 시스템 개발 책임자인 슈지 수기모토(Shuji Sugimoto)는 “이와 같은 호환성 테스트 발표는 고객들이 메인프레임 환경에서 최적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의 효율적인 통합 및 관리 평가 시 명확한 해답이 될 수 있다”라며, “최근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 보급이 늘어남에 따라, 상호운용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고객들에게 신뢰성 있는 디스크 스토리지 시스템 제공 및 복잡성을 감소시키고자 IBM과 협업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BM서버와의 상호운용성은 메인프레임 유저에게는 필수적인 사항이며, 세계적인 대규모 금융 서비스 및 통신 그리고 주요 산업분야의 고객들은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IBM 메인프레임 상에서 운용하고 있다.

IBM GDPS 시스템과의 호환성 및 상호운용성 검증으로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요구되는 성능, 신뢰성, 가용성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프레임 환경 안에서 히다치 스토리지와 IBM 스토리지를 혼합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추가적으로 히다치의 상호운영성은 고객들의 메인프레임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히다치 접근 방법으로 고객들은 비슷한 기능 수행을 위한 멀티플 독립 스토리지 활용과는 정반대인 비즈니스 연속성, 계층화 스토리지 관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재해복구 솔루션 강화와 같은 중앙집중화된 스토리지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IBM GDPS의 선별된 환경 설정에는 히다치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커넥션(ESCON), 파이버 커넥션(FICON) 및 파이버 채널 프로토콜(FCP) 접속 인증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IBM의 GDPS와 호환성 및 상호운용성 검증으로 Hitachi USP V 및 VM의 우수한 성능 및 안정성이 입증되었다”라며, “국내에서도 많은 주요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메인프레임 상에서 미션크리티컬한 업무의 애플리케이션들을 운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충족시키는 메인프레임 스토리지를 완벽하게 공급 및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환성 및 상호운영성 테스트 결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IBM GDPS 검증 프로그램 소식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03.ibm.com/systems/z/advantages/gdps/qualification.html.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